‘주3회 폭격’ 송중기 비주얼 떴다…이성민과 전쟁 (재벌집 막내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중기, 이성민이 거래라는 이름의 전쟁을 시작한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 장은재) 제작진은 11일 송중기, 이성민의 맹렬한 대치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송중기는 재벌집의 충직한 비서 '윤현우'와 재벌집 막내아들 '진도준'을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 장은재) 제작진은 11일 송중기, 이성민의 맹렬한 대치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격변의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밀한 미스터리와 음모, 상상을 초월하는 승계 싸움과 캐릭터 플레이가 차원이 다른 회귀물의 탄생을 알린다.
제작진이 공개한 3차 티저 영상에는 보통의 가족과는 다른, 진도준과 진양철(이성민 분)의 복잡한 관계성이 담긴다. 자신을 죽인 순양가의 아들, 진도준으로 다시 태어나게 된 윤현우. 앳된 진도준의 얼굴과 마주한 순양가의 인물들 위, “여기 이 사람들 중에 날 죽인 사람이 있다”라는 그의 말은 '인생 리셋'의 기회 뒤 숨은 서늘한 미스터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송중기는 재벌집의 충직한 비서 ‘윤현우’와 재벌집 막내아들 ‘진도준’을 연기한다. 순양가의 전방위 해결사였던 윤현우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버려진 뒤,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복수를 위한 치열한 승계 전쟁에 뛰어든다. 이성민은 순양그룹의 총수이자 황제로 군림하는 ‘진양철’로 분한다. 가난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재계 1위로 올라선 진양철은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 없는 냉혹함으로 생애 마지막 일전을 준비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와 결혼식 현장 공개...달달한 입맞춤 [DA★]
- 경찰,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 압수수색…열애설 후폭풍? [종합]
- 전현무, 트민남 놔줘? 나 줘! [제7회 동아닷컴’s PICK]
- 김지수, 아이오케이컴퍼니 전속계약 [공식]
- 처자식 살해유기사건 전말 공개 “제발…” (용감한 형사들2)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