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 2년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고수·허준호 콤비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씽 : 그들이 있었다'가 다음달 시즌 2로 돌아온다.
tvN 드라마 '미씽'은 사라진 사람들과 새로운 영혼 마을.
지난 2020년 '미씽 : 그들이 있었다'가 방영된지 약 2년만의 복귀다.
제작진은 "새로운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더 커진 세계관을 지니고 돌아온다. 시즌2에서는 특별하고 수상한 망자 존재와 함께 망자와 산 자가 뒤얽힌 사건들을 담아낼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미씽 : 그들이 있었다'가 다음달 시즌 2로 돌아온다.
tvN 드라마 '미씽'은 사라진 사람들과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이다.
지난 2020년 '미씽 : 그들이 있었다'가 방영된지 약 2년만의 복귀다. 시즌1은 당시 '망자와 산 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신박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을 얻었다.
전시즌에 이어 배우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이 출연한다. 이정은, 김동휘가 새롭게 합류한다. 고수는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으로, 허준호는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해 찰떡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새로운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더 커진 세계관을 지니고 돌아온다. 시즌2에서는 특별하고 수상한 망자 존재와 함께 망자와 산 자가 뒤얽힌 사건들을 담아낼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