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비주얼 디렉터 안아름, OTT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 MC 출격

손봉석 기자 2022. 11. 11.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칼하트 WIP 제공



모델은 물론 비주얼 디렉터 및 스타일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안아름이 OTT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 MC로 출격, 11일 첫 공개된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복면가왕’의 오리지널 크리에이터 박원우 작가와 새로운 예능의 장을 열었던 ‘더 지니어스’의 김한규 PD까지 검증된 예능 장인들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될 신선한 포맷의 신규 데이팅 예능이다.

‘사내연애’ MC로 발탁된 안아름은 평소 모든 데이팅 예능을 섭렵할 만큼 마니아로 알려져 있어 출연자들의 감정을 꿰뚫어 보는 프로파일러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안아름의 솔직하고 가감한 입담은 ‘사내연애’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기대되는 바이다.

안아름은 모델뿐만 아니라 유명 브랜드, 각종 매거진 등 다양한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비주얼 디렉터이자 스타일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사내연애’를 통해 활약할 그녀의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안아름이 MC로 발탁된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11일 오후 8시 1, 2화를 첫 공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