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시청자 사로잡아...6%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준비과정과 현장 분위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TV조선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이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0일 방송한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1·2부는 전국 시청률 6.33%, 4.56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각각 기록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준비과정과 현장의 열기를 담아 방송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가 처음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한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1·2부는 전국 시청률 6.33%, 4.56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각각 기록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준비과정과 현장의 열기를 담아 방송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가 처음 공개됐다.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타이틀곡부터 수록곡들을 임영웅만의 감성 가득한 라이브로 들려줬다. 특히 단독 콘서트 준비하는 여정을 공개해 무대를 위해 검술을 연마하고 사극 분장을 하는 등 임영웅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임영웅은 “신인 때는 사람들이 제 능력을 알아봐 주기를 바랐지만 쉽지 않았다.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전쟁 같은 시기를 보냈다”고 신인시절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때는 비상구에서 연습을 많이 했다.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크게 노래하면 민폐가 될까 봐 비상구 쪽에서 노래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앙코르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일~4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2전시장에서 부산 공연을 갖고 12월 10일과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서울 공연을 연다.
hjch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박민영 등 속한 후크엔터테인먼트 5시간 압수수색.. 배경과 이유는?
- 한지민, 이서진 "나를 막 대한다" 폭로에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으로 화답
- 소방관 6명 순직한 '홍제동 화재 참사'.. 소방관들은 방화복이 아닌 방수복을 입었다 (꼬꼬무)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소유진♥' 백종원, 아침부터 고기 굽는 백주부.. "밥 투정 부리면 청학동 서당에 전화한다"
- 서하얀, 샌드박스와 손잡고 유튜브 채널 개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