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팬들과 6천일 아니 6만일 함께하고파"
2022. 11. 11. 09:50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이 데뷔 600일을 기념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미래소년은 최근 메이크스타와 함께 데뷔 600일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상통화는 물론 오프라인 이벤트, 1:1 랜선 미니 팬미팅까지 다양한 형태로 ‘나우(팬덤명)’와 교감했다.
600일 기념 이벤트답게 미래소년은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멤버들이 일일 파티셰가 되어 오로지 나우만을 위한 막대 과자를 현장에서 직접 제작했다. 팬들이 주문하는대로 초콜릿 종류와 토핑 그리고 PS 메시지를 넣어줬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사진 및 동영상 촬영도 마음껏 즐기며 소중한 순간을 기록했다.
1:1 랜선 미니 팬미팅 역시 각별했다. 멤버들과 한층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팬들의 요청 포즈로 세상에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했다. 미래소년이 직접 꾸민 투명 PVC 파우치를 선물하기도 했다.
미래소년은 “데뷔 600일 기념과 같은 소중한 날에 소중한 ‘나우’와 함께 해서 너무 행복했다”며 “그동안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 ‘나우’에게 감사하고, 6천일 아니 6만일 계속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