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불륜→동성애, 또 받을 충격이 남아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 엠파이어' 철옹성 추락이 다가왔다.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이 계속해서 밝혀지는 특권층의 죄악으로 곧 다가올 파멸을 예감케 하고 있는 가운데 철옹성 안 법복 가족 관계도 속에 감춰졌던 비밀이 11월 11일 공개됐다.
이같이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견고했던 법복 가족의 가계도 속에 은폐됐던 죄악을 조금씩 수면 위로 올리며 매회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디 엠파이어' 철옹성 추락이 다가왔다.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연출 유현기)이 계속해서 밝혀지는 특권층의 죄악으로 곧 다가올 파멸을 예감케 하고 있는 가운데 철옹성 안 법복 가족 관계도 속에 감춰졌던 비밀이 11월 11일 공개됐다.
# 1세대 함민헌(신구 분)-이애헌(오현경 분) 숨겨진 복수
나이를 초월한 진실한 사랑처럼 보였던 함민헌, 이애헌 부부의 사이에는 거대한 복수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다. 함민헌의 일방적인 판결로 인생이 송두리째 망가져 버린 김양선이 복수를 위해 ‘이애헌’이라는 이름으로 그에게 접근했던 것. 이애헌 조력자인 함숙자(반효정 분) 역시 동생 함민헌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어버린 과거를 갖고 있었기에 그에 대한 증오로 똘똘 뭉친 두 여자의 복수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 2세대 함광전(이미숙 분)-한건도(송영창 분) 만든 균열
법복 가족의 치부가 드러날수록 철옹성의 수호자 함광전의 손발도 바빠지고 있다. 그녀의 고군분투에도 이미 재앙은 함광전이 통제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 여기에 남편 한건도 혼외자인 유현(방주환 분)이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욕망을 표출하면서 철벽같았던 함광전의 방패도 서서히 녹슬고 있다. 지금껏 한 줌의 죄도 새어나가지 않게 틀어막아 왔던 그녀가 이번에는 어떤 방식으로 이 틈을 메울지 함광전의 결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3세대 한혜률(김선아 분)-나근우(안재욱 분) 멀어진 부부
불청객 홍난희(주세빈 분)를 끌어들인 당사자인 나근우는 그녀와의 부적절한 관계로 인해 다시 없을 위기에 처했다. 한혜률 역시 남편의 부정을 동생 한무률(김정 분), 엄마 함광전, 심지어 아들 한강백(권지우 분)을 포함한 로스쿨 학생들까지 모두 알고 있다는 사실에 맥없이 무너질 수밖에 없었다. 특히 목숨을 걸고라도 지키고 싶었던 아들 한강백이 방황하자 한혜률은 나근우를 향해 노골적인 분노를 쏟아냈고 이들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멀어졌다.
사랑이 사라진 두 사람의 사이에는 아들 한강백을 보호해야 한다는 부모의 의무만이 남아있는 터. 집안의 반대에도 꿋꿋이 키워왔던 부부의 사랑이 완전히 무너져버린 현재 한혜률과 나근우가 마지막 남은 의무만큼은 수행할 수 있을지 이들의 결말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같이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견고했던 법복 가족의 가계도 속에 은폐됐던 죄악을 조금씩 수면 위로 올리며 매회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가장 긴밀해야 하는 가족 사이에도 음모와 기밀로 가득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마지막까지 철옹성의 앞날이 궁금해진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강지영, 故구하라 9년 전 사진에 남긴 댓글 “너무 보고싶네”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