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최성국, ‘결혼식 현장 영상’ 대방출…강수지 사회·김광규 축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5일 결혼한 배우 최성국이 생생한 결혼식 현장 동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성국은 '결혼식 사회 보단 라디오 공개방송같이 사담도 나누고 인터뷰 질문도 수시로 던져 재밌고 좋았단 호평 무지하게 받은 강수지 누나 사회', '첫 축가로 식장 분위기 빵빵 터지게 만들었던 김광규형 '사랑의 파킹맨'', '두 번째 축가로 불청 포항 여행 때 듣고 너무 좋아 내가 부탁한 김도균형 에릭클랩튼 '원더풀 투나잇''이라는 글로 결혼식 현장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지난 5일 결혼한 배우 최성국이 생생한 결혼식 현장 동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1일 최성국은 “지난 토요일 저 결혼했습니다^^ 저희의 결혼식을 같이 만들어주셨던 고마운분들+결혼식 분위기 간략히 올립니다”고 알렸다.
최성국은 ‘결혼식 사회 보단 라디오 공개방송같이 사담도 나누고 인터뷰 질문도 수시로 던져 재밌고 좋았단 호평 무지하게 받은 강수지 누나 사회’, ‘첫 축가로 식장 분위기 빵빵 터지게 만들었던 김광규형 ‘사랑의 파킹맨’’, ‘두 번째 축가로 불청 포항 여행 때 듣고 너무 좋아 내가 부탁한 김도균형 에릭클랩튼 ‘원더풀 투나잇’’이라는 글로 결혼식 현장을 공유했다.
이어 ‘세 번째 축가로는 결혼한다 전화하자 내 결혼 축가는 본인이 해야 되지 않겠냐며 먼저 얘기해 줘서 날 감동+찌릿하게 했던 임창정의 ‘결혼해줘’’, ‘네 번째는 오신 분들에게 우리도 뭔가 드리고 싶어 전날 밤 열심히 맞춰서 불러드린 자두의 ‘김밥’’이라고 덧붙이며 행복했던 결혼식을 떠올렸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최성국과 그의 24세 연하 아내가 결혼식장에 서있다. 사회를 맡은 가수 강수지, 축가를 부른 가수 임창정까지 모두 두 사람의 결혼식을 빛냈다. 최성국 부부 또한 직접 자두의 ‘김밥’을 열창하며 하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최성국, ‘결혼식 현장 영상’ 대방출…강수지 사회·김광규 축가
- 성균관대 ‘예비군 불이익’ 논란, 담당 교수 “감점 받아들여라”
- 12월 출산 손예진 어쩌나…현빈, 내년 1월 라트비아행
- “집 사려고 1억2천만원 모았는데, 한순간에 날릴 판” 비참한 20대, 무슨 일?
- “17만원 ‘꽁돈’ 생긴다고?” 1300만명 난리났다, 뭐길래
- “삼성 다니다가 때려친 게 신의 한수” 100억원 잭팟 30대 ‘이 여성’
- 남학생 중요부위 ‘툭’ 건드렸다 합의금 2000만원 준 교사…법원 “감봉은 부당”
- 文 반납한 풍산개들, 새끼 있는 광주 동물원으로? 지자체 대여 검토
- 경찰,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압수수색
- 2조8천억 파워볼 당첨자 나왔다…주인공은 시리아 이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