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츄·이홍기·이은지·김해준, '미스터트롯2' 마스터 합류…MZ 공략 성공할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2'의 이색적인 마스터 라인업이 공개됐다.
먼저, 아이돌 출신의 이홍기, 츄, 그리고 스페셜 마스터 강다니엘이 출격해 젊은 층 공략에 나선다.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수많은 히트곡으로 데뷔 16년째 탄탄한 팬덤을 거느린 아이돌 레전드이다. '이달의 소녀' 츄는 '인간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과 통통 튀는 개성으로 각종 예능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강다니엘은 음반, 드라마, 광고계까지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 트롯 여왕 송가인의 '가인이어라', 미스터트롯 최대 히트곡 영탁의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와 김호중이 부른 '고맙소' 등으로 대히트를 치며 트롯계 '미다스의 손'으로 등극한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90년대 우리나라에 미국식 댄스 음악 붐을 일으킨 명품 보이스 이현우가 합류하여 전문적인 의견을 보탠다. 미스트롯이 낳은 '트롯 바비' 홍지윤은 직속 선배의 노하우와 경험담을 쏟아내며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의 자존심을 지켜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부캐'의 신' MZ세대 예능 대세 이은지와 김해준은 넘치는 끼와 흥으로 참가자들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은지는 커다란 링 귀걸이와 분홍색 모자, 벨벳 트레이닝복 등 세기말 패션으로 무장한 부캐 '동대문 댄스퀸' 길은지로 다양한 방송과 플랫폼을 넘나들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김해준은 특유의 느글느글한 허세킹 부캐 최준, 쿨제이로 변신한 온라인 컨텐츠가 큰 사랑을 받으며 '준며든다'는 유행어까지 만들어낸 장본인이다.
'미스터트롯2'는 앞서 MC 김성주와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의 마스터 합류 소식을 차례로 전하며 올 겨울 트롯 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필승 조합으로 성공 신화를 이어갈 원조 트롯 오디션의 진한 맛,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방송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우쥬록스, 알고보니 혼수상태,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메타코미디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