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예지, 뱅 헤어+캣츠 아이에 ‘시크美’ 폭발

이다겸 2022. 11. 11.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TZY(있지) 예지가 새 앨범 '체셔(CHESHIRE)' 개별 포토 첫 주자로 나서 환상 비주얼을 선보였다.

ITZY는 11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 음반 '체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6집 '체셔'를 정식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지. 사진l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 예지가 새 앨범 ‘체셔(CHESHIRE)’ 개별 포토 첫 주자로 나서 환상 비주얼을 선보였다.

ITZY는 11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 음반 ‘체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 콘셉트 필름, 단체 포토에 이어 11일 0시에는 리더 예지의 개인 이미지를 첫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K팝 팬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매력 고양이상으로 손꼽히는 예지는 뱅 헤어, 캣츠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맞췄고, 실버 바에 기댄 채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해 단 한 장의 사진으로 흡인력을 선사했다. 앞선 콘셉트 필름에서 입꼬리를 한쪽만 들어 올린 채 씩 웃음 지어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킨 예지가 새 앨범 ‘체셔’로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이 커진다.

ITZY는 첫 월드투어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의 일환으로 미국 8개 도시를 도는 미주 투어를 전개 중이다.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해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현지 관객들과 만난다.

올해 8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포문을 연 ITZY의 첫 월드투어는 2023년 1월 14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총 13개 도시 14회 공연 규모로 펼쳐진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미니 6집 ‘체셔’를 정식 발매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