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우진 '하얼빈' 합류… 현빈·박정민·전여빈 황금 라인업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우진 씨가 영화 '하얼빈'으로 돌아온다.
YTN star 취재 결과, 조우진 씨는 영화 '하얼빈'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현빈·박정민·전여빈 씨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된 바, 조우진 씨가 합류하며 '황금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우진 씨가 영화 '하얼빈'으로 돌아온다.
YTN star 취재 결과, 조우진 씨는 영화 '하얼빈'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하얼빈'은 1900년대 초 하얼빈을 배경으로, 조국을 되찾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첩보 액션 영화. '내부자들'·'마약왕'·'남산의 부장들'을 통해 격동의 대한민국 현대사를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담아냈던 우민호 감독의 차기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현빈·박정민·전여빈 씨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된 바, 조우진 씨가 합류하며 '황금 라인업'이 완성됐다.
특히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에서 변기태 역할을 맡아 뜨거운 호평을 끌어내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조우진 씨가 '하얼빈'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강다니엘 실언 논란에 재조명 받는 김종민...PPL 상도의란 이런 것
- 김태호 PD, 이효리와 새 예능 “이번엔 ‘캐나다 체크인’...촬영 완료”
- 카라, 7년 만에 'MAMA 어워즈' 완전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공식)
- [Y초점] ‘공부에도 때가 있다?’ 요즘 아이돌 수능 안 보는 이유
- 뉴진스, 내년 1월 2일 새 싱글 ‘OMG’로 컴백 (공식)
- 삽 들고 지하철 탄 60대 男…갑자기 휴대전화 내리쳐 '펑' 폭발
- 중고 거래로 산 패딩에서 벌레 '득실득실'…대체 무슨 일?
- 합격 통보에 타 대학 등록도 포기했는데 "실수였다"…수험생 '날벼락'
- '2차 대전' 그대로 따라하는 러시아...북한군, 죽어야만 끝나는 상황 [Y녹취록]
- 공소장 통해 드러난 윤 대통령 해명 논란...검찰 "국헌 문란 폭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