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 신곡 ‘봄별꽃’ 11일 발매
이유민 기자 2022. 11. 11. 09:21
가수 나비가 ‘나비표 위로’를 전한다.
소속사 알애디컴퍼니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새 싱글 ‘봄별꽃’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나비의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다. 미디엄 템포 리듬 위 아름다운 현악기가 멜로디를 따스하게 감싸주는가 하면, 곡 중간중간 다채롭게 펼쳐지는 화성은 나비의 포근한 목소리를 더욱 풍성하게 받쳐준다.
특히 나비는 멜로망스 정동환과 ‘봄별꽃’의 공동 작곡 참여와 동시에 작사에도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을 통해 나비는 싱어송라이터 면모 역시 자랑하며 데뷔 15년 차의 내공을 여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나비는 소속사를 통해 “솔직한 내 이야기다. 감사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정신없이 흘러가는 요즘이 가끔은 너무 힘들고 지쳐 서글퍼질 때도 있다”며 “비단 나뿐만 아니라 우리가 모두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외롭고 힘든 세상 속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봄별꽃’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발매와 더불어 나비는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봄별꽃’의 듀엣 챌린지 소식까지 전했다. 파트를 나눠 부르는 신선한 듀엣 챌린지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경서가 첫 주자로 참여하며 본격적인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올 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대형 프로젝트였던 WSG워너비 멤버로 큰 사랑을 받은 나비. SOLE(쏠), 권진아, 엄지윤과 결성한 그룹 4FIRE(사파이어)로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존재감을 떨친 나비는 여세를 몰아 다채로운 방송 출연부터 OST, 라디오 등 분야를 막론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