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한혜진, 핫핑크드레스 입고 당당한 워킹…비인간적 각선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톱모델 다운 당당한 워킹과 자신감이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핫핑크 미니 드레스에 운동화를 매치한 후 런웨이를 당당하게 걷는 한혜진의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은 톱모델 다운 당당한 워킹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모델 한혜진은 KBS JOY '연애의 참견3', ENA PLAY, 채널A '쿡민식당'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모델 한혜진이 톱모델 다운 당당한 워킹과 자신감이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한혜진은 10일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핫핑크 미니 드레스에 운동화를 매치한 후 런웨이를 당당하게 걷는 한혜진의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은 톱모델 다운 당당한 워킹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을 마친 후에는 시크한 듯 다정하게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다.
그러나 톱모델도 잠은 못 이겼다. 런웨이 뒤에서 한혜진은 부족한 잠을 채웠다. 현실적인 포즈로 잠을 취하는 한혜진은 그 와중에도 비현실적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모델 한혜진은 KBS JOY '연애의 참견3', ENA PLAY, 채널A '쿡민식당'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만원 ‘꽁돈’ 생긴다고?” 1300만명 난리났다, 뭐길래
- “집 사려고 1억2천만원 모았는데, 한순간에 날릴 판” 비참한 20대, 무슨 일?
- 12월 출산 손예진 어쩌나…현빈, 내년 1월 라트비아행
- “삼성 다니다가 때려친 게 신의 한수” 100억원 돈방석 30대 ‘이 여성’
- 남학생 중요부위 ‘툭’ 건드렸다 합의금 2000만원 준 교사…법원 “감봉은 부당”
- ‘참사’ 트라우마 안고 간 소방관, 만취 군인에 맞아 십자인대 파열
- 경찰,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압수수색
- 文 반납한 풍산개들, 새끼 있는 광주 동물원으로? 지자체 대여 검토
- “사모님 목에”…아내에 SSG 우승 메달 걸어준 정용진
- 2조8천억 파워볼 당첨자 나왔다…주인공은 시리아 이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