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아이오케이行...고현정-김하늘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수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1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지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풍부한 경험과 커리어를 가진 김지수와 당사의 다년간의 노하우로 완성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더해져 서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고현정, 구혜선, 김하늘, 김현주, 문채원, 장서희 등이 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김지수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1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지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풍부한 경험과 커리어를 가진 김지수와 당사의 다년간의 노하우로 완성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더해져 서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데뷔 31년 차를 맞이한 김지수는 고혹적인 비주얼에 연기력까지 출중한 베테랑 배우다. MBC ‘보고 또 보고’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지수는 KBS2 ‘태양의 여자’, SBS ‘여우각시별’과 영화 ‘여자, 정혜’, ‘로망스’, ‘완벽한 타인’ 등 폭넓은 캐릭터를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tvN ‘하이클래스’에 출연해 강렬하고 섬세한 열연으로 여성 서사 중심의 드라마를 이끌며 연기 내공을 폭발 시켰다.
한편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고현정, 구혜선, 김하늘, 김현주, 문채원, 장서희 등이 속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