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우주선’ 영상 100만뷰 돌파

황효이 기자 2022. 11. 11.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 ‘탁쇼’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의불쑥tv에 지난 7월 4일 등록된 ‘우주선’ 음원 유튜브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우주선’은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의 3번째 트랙의 곡으로 정규앨범 12곡 음원 유튜브 중 타이틀곡 ‘신사답게’를 시작으로 ‘머선129’ ‘담’ ‘찬찬히’ ‘한량가’ ‘안녕김녕’ ‘갈색우산’ ‘재잘대’에 이어 아홉 번째로 100만 뷰를 돌파하며 수록곡들이 골고루 사랑받고 있다.

‘우주선(Spaceship)’은 영탁, 지광민 작사·작곡·편곡한 서정적인 분위기의 팝 발라드곡이다. 태양계 행성을 이용한 표현들이 곡의 독특한 매력을 드러낸다.

가수 영탁 ‘우주선’



‘우주선’은 현재 진행 중인 탁쇼 중 10월에 성료된 전주 야외공연장 밤하늘에 아름다운 태양계의 영상과 함께 첫선을 보였다. 영탁은 ‘우주선’ 무대 후 “이 노래에 내포된 큰 의미가 있다. 제가 자주 하는 말이다. ‘(언)젠가 (모)두 (만)나게 됩니다. 때론 멀어진대도 같은 궤도를 돌고 돌아 넌 나에게 올 테니까’” 가사를 읊조리며 팬들을 향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영탁의 서울 앙코르 탁쇼는 오는 18일(금) 오후 6시, 19일(토) 오후 3시, 20일(일) 오후 3시 서울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리며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