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Only You' MV 티저 공개..80년대 흑백 고전영화 무드

지민경 2022. 11. 11.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18시에 발매되는 신곡 'Only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부드럽게 전개되는 멜로디와 함께 'Only You, 내 모든 것이 너란 걸 알고 있니'라는 가사가 공개되며 음원 한 소절로 가호의 담담한 사랑 고백을 전해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18시에 발매되는 신곡 ‘Only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했다.

약 50초가량의 공개된 영상에는 방 안 소파에 앉아 생각에 잠겨 있는 가호의 모습과 춤을 추는 여성이 흑백의 무드로 교차 편집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옛날 필름 영상을 연상시키는 노이즈 질감과 정방형으로 제작된 영상 비율이 고전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부드럽게 전개되는 멜로디와 함께 ‘Only You, 내 모든 것이 너란 걸 알고 있니’라는 가사가 공개되며 음원 한 소절로 가호의 담담한 사랑 고백을 전해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가호의 새로운 싱글 ‘Only You’는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가호의 따뜻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8-90년대 R&B 스타일 곡이다. 기존의 곡들보다 조금 더 밝고 가벼워진 이전 싱글 앨범 <Beautiful Night>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며, ‘부드러움’에 초점을 두어 멜로디에 편하게 빠져들 수 있는 섬세하고 감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가호는 지난해 11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첫 정규 앨범 ‘Fireworks(파이어웍스)’를 통해 타이틀곡 ‘Right Now’를 포함 다채로운 음악성이 담긴 총 12 트랙을 발표하며 미국 포브스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의 능력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에스파(aespa)와 함께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유튜브 ‘아티스트 온 더 라이즈(Artist On The Rise)’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를 갖춘 보컬리스트로 데뷔 전부터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의 작사, 작곡, 편곡을 시작으로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 ‘I Say’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일찌감치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프로듀서 크루이자 밴드 KAVE(케이브)와 함께 강렬하고 파워풀한 락 스타일로 편곡한 블랙핑크(BLACKPINK)의 ‘Shut Down’ 커버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가호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유럽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19일 평창에서 진행되는 ‘K-뮤직, 평창’ 공연과 더불어 일본, 프랑스 등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라네타리움레코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