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 선착순 계약 돌입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영종국제도시 A26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5층, 전용면적 84~116㎡ 총 670가구로 조성된다.
선착순 분양은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도 마음에 드는 동호수를 지정해 계약할 수 있다.
특히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내 집 마련을 앞둔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 500만원 1차 정액제,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를 적용하고, 특히 중도금대출에 대해 금리 안심 보장제(3.8%) 혜택을 제공해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금리 안심 보장제는 계약자가 아파트 구매를 위해 중도금 대출을 받을 경우, 계약 당시 대출 금리 이상으로 오르는 금리에 대해서는 사업주체에서 부담하는 제도다. 이와 함께 소유권 이전등기일 전에 분양r권전매가 가능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입지도 돋보인다. 서해바다와 접해 내 집에서 오션뷰와 수려한 일몰을 즐기기가 좋다. 바로 앞에 레일바이크, 캠핑장 등으로 유명한 씨사이드파크가 있어 여의도공원 면적의 약 7.6배(1,771천㎡)규모의 공원조망도 확보했다.
또한 중심상업시설이 가깝고 인근에 행정타운, 공공시설, 유통시설 등이 조성 예정이라 생활 인프라도 지속적으로 개선된다. 초교 부지(예정)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운남초, 영종중, 하늘중 등의 학교가 들어서 있다. 영종고, 하늘고,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 등 명문대 진학률이 높은 최고의 학군도 강점이다.
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개발호재도 대기해 미래가치도 높다. 복합리조트 및 마리나와 연계한 해양레저복합관광도시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세계한상드림아일랜드(예정) 등이 추진 중이다.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공항철도 고속화 사업(150km)도 추진 계획이다.
특히, 영종국제도시와 청라를 연결하는제3연륙교가 2025년 준공을 목표로 개발이 한창이며, 개통 시서울 여의도와 강남권까지 이동시간도 개선된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왕길동 일대 인천2호선 검단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