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인형이세요? 비현실 외모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완벽한 드레스 핏을 자랑했다.
이다해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의상 입고! Beautiful 해지는 녹화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주풍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서 있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와 의상에도 이다해의 명품 미모는 빛을 잃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이다해가 완벽한 드레스 핏을 자랑했다.
이다해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의상 입고! Beautiful 해지는 녹화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주풍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서 있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와 의상에도 이다해의 명품 미모는 빛을 잃지 않았다.
이다해의 작은 얼굴과 훤칠한 피지컬 덕분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풍겼다.
그녀의 인형 같은 미모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인형이세요?”, “여신”, 곤듀님” 등 온갖 미사여구로 이다해의 아름다움을 찬양했다.
한편, 이다해는 지난 2016년부터 가수 세븐과 7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또한 SBS FiL 뷰티 프로그램 '뷰티풀'(Beauty-Full)'에 MC로 출연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이다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