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난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2. 11. 11.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이 4년 만에 새 음반을 내놓으면서 2019년 3월 휘말린 '정준영 단톡방 사건'과 자신은 관련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용준형은 10일 열린 새 미니 음반 '로너'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당시 그 어떤 단체문자방에도 속해있지 않았다"며 "하지만 대화에 잘못된 부분이 있다고 인지했음에도 바로잡지 못한 것은 제 잘못이며 뉘우치고 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이 4년 만에 새 음반을 내놓으면서 2019년 3월 휘말린 ‘정준영 단톡방 사건’과 자신은 관련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용준형은 10일 열린 새 미니 음반 ‘로너’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당시 그 어떤 단체문자방에도 속해있지 않았다”며 “하지만 대화에 잘못된 부분이 있다고 인지했음에도 바로잡지 못한 것은 제 잘못이며 뉘우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 가수 정준영으로부터 불법 촬영 영상을 받아본 사실이 드러나 그룹을 탈퇴한 바 있다. 그가 이날 공개한 새 음반 ‘로너’에는 타이틀곡 ‘층간소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룰라 김지현 “남편, 이혼남에 애 둘…내가 먼저 고백”
- 이강인 몸값(166억), 6월 대비 2배 껑충 …마요르카 팀 내 1위
- ‘송종국 딸’ 송지아 눈물+심경고백…코치 “실력 거품인 줄”
- ‘새신랑’ 이기우, 신혼집 최초 공개 (전참시)
- 외딴 섬 같은 아이, 가족들 향한 분노+폭주 (우아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