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0년대 원조 디바' 가수 이영화가 남편과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가수 이영화가 출연했다.
이영화의 남편은 "인기 가수 '저 높은 곳을 향하여'를 부른 이영화 남편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여기서 창피하게 무슨 소개를 하냐"라는 이영화의 잔소리에도 "나한테는 당신이 최고의 가수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80년대 원조 디바’ 가수 이영화가 남편과 근황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가수 이영화가 출연했다. 이영화 부부를 만난 곳은 한 건물 철거 현장이었다.
이영화는 기억 속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자재들을 치우고 있었다. 열악한 작업 환경 속에서도 부부는 웃음을 잃지 않았다.
이영화의 남편은 “인기 가수 ‘저 높은 곳을 향하여’를 부른 이영화 남편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여기서 창피하게 무슨 소개를 하냐”라는 이영화의 잔소리에도 “나한테는 당신이 최고의 가수야”라고 말했다.
이영화는 각종 살림으로 가득한 차 안을 공개했다. 공사가 다 끝날 때까지는 차에 살림을 싣고 다니며 떠돌이 신세를 하고 있음이 밝혀졌다. 차 트렁크에는 먹을거리를 비롯해 침대까지 갖춰져 있었다.
이영화는 집과 현장의 거리가 멀어 차에서 의식주를 해결하며 떠돌이 생활 중이었다.
일을 마친 부부는 근처 바닷가에서 차박을 했다. 차 뒤쪽에 공간을 만들어 이불을 깔고 차양막을 쳤다. 이영화는 “잘 때마다 밖에 보이는 풍경은 매일 다르고 새롭다. 오늘은 어떤 모습이 나타날지”라며 기대했다.
한편, 이영화는 지난 1979년 데뷔해 ‘청춘아 가지마라’, ‘당신의 아파트’, ‘실비 오는 소리에’ 등을 발표했다. 8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자리잡았다.
이후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두었지만 갑작스럽게 아들이 사망했다. 전 남편과 이혼 후 조직폭력배로 생활했던 지금의 남편을 만나 재혼했다. 그는 영화 ‘친구’에서 배우 장동건이 연기한 캐릭터의 실제 모델로도 알려져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박민영 등 속한 후크엔터테인먼트 5시간 압수수색.. 배경과 이유는?
- 한지민, 이서진 "나를 막 대한다" 폭로에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으로 화답
- 소방관 6명 순직한 '홍제동 화재 참사'.. 소방관들은 방화복이 아닌 방수복을 입었다 (꼬꼬무)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소유진♥' 백종원, 아침부터 고기 굽는 백주부.. "밥 투정 부리면 청학동 서당에 전화한다"
- 서하얀, "솔직히 엄마가 아까워" 큰 아들의 칭찬 감옥.. 子도 임창정 닮아 사랑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