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월수금화목토' 박민영·고경표, 재회 후 프러포즈[★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과 고경표가 눈물의 재회 끝에 서로 프러포즈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집에서 자신을 기다리던 최상은(박민영 분)과 마주한 정지호(고경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결혼식을 생략한 최상은과 정지호는 서로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정지호는 저녁식사 중 최상은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반지를 꺼내 들고 혼잣말로 프러포즈를 연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수금화목토'에서 박민영과 고경표가 눈물의 재회 끝에 서로 프러포즈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집에서 자신을 기다리던 최상은(박민영 분)과 마주한 정지호(고경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지호는 최상은에게 "도대체 왜 그런 거예요. 내가 얼마나 걱정했는 줄 알아요?"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다.
최상은은 "무서웠어요. 지호 씨를 볼 자신이 없었어요"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저는 13년 동안 최상은으로 잘 살았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정작 나 때문에 지호 씨가 상처받고 망가지는 걸 보니까 제 자신이 너무 싫어지더라고요. 난 행복해지면 안 되는 건가 싶었어요. 그렇게 도망쳐버려서 미안해요"라고 사과했다.
이에 정지호는 "돌아와 줘서 고마워요. 잘 있었어요?"라고 안부를 물었다. 두 사람은 눈물의 재회에 성공했고, 이후 결혼식을 위해 분주히 준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충돌하는 취향에 고단함을 느꼈고, 서로의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며 결혼식을 생략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정지호는 직장 동료들의 말을 듣고 담백한 프러포즈를 계획했다. 정지호는 저녁식사 중 최상은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반지를 꺼내 들고 혼잣말로 프러포즈를 연습했다. 이어 "아무래도 프러포즈는 담백하고 진심이 담겨 있어야지"라며 흡족해했다.
이후 자리를 비운 최상은은 한참 동안 돌아오지 않았고, 레스토랑이 무대로 꾸며졌다. 레스토랑 직원은 정지호를 무대로 불렀다.
정지호는 당황하며 무대로 올라갔고, 우광남(강형석 분)의 감미로운 노래에 맞춰 꽃다발을 든 최상은이 등장했다. 최상은은 꽃다발을 건넸고, "지호 씨 나랑 결혼해 줄래요?"라며 반지를 꺼내 들었다. 정지호는 울먹이며 "네, 그럴게요"라고 답했고, 두 사람은 진한 키스를 했다.
정지호는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상은 씨 오늘 고마웠어요. 우리 집까지 좀 걸을까요"라고 말했다. 정지호는 차에서 내린 최상은에게 백허그하며 "먼저 했어야 하는데 늦어서 미안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정지호는 자동차 트렁크에 한가득 담긴 꽃과 함께 "상처 많은 꽃잎이 가장 향기롭다. 상은 씨를 두고 하는 말 맞네"라고 프러포즈했다. 무릎을 꿇은 정지호는 "상은아, 나랑 결혼해 줄래"라며 반지를 건넸고, 서로를 껴안았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