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굴착기 운전 반전 매력‥주상욱 “나도 면허 딸 걸” 후회(세컨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재윤이 굴착기 면허증을 따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조재윤과 주상욱은 철거 전문가들과 함께 천장과 집기 등을 철거하기로 했다.
철거 전문가는 조재윤이 굴착기 면허증을 갖고 있는 것을 언급했다.
주상욱이 "말이 안 되는 이야기다. 갑자기 형이 굴착기 운전을 어떻게 하나"라고 묻자, 조재윤은 "나 굴착기 면허증이 있다. 여기를 다 파낼 수 있다. 내가 여기에 낚시터 만들어 주겠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조재윤이 굴착기 면허증을 따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11월 10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에서는 조재윤과 조재윤이 세컨하우스로 결정된 집을 철거했다.
조재윤과 주상욱은 철거 전문가들과 함께 천장과 집기 등을 철거하기로 했다. 철거 전문가는 조재윤이 굴착기 면허증을 갖고 있는 것을 언급했다. 주상욱이 “말이 안 되는 이야기다. 갑자기 형이 굴착기 운전을 어떻게 하나”라고 묻자, 조재윤은 “나 굴착기 면허증이 있다. 여기를 다 파낼 수 있다. 내가 여기에 낚시터 만들어 주겠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굴착기 작업을 시작한 조재윤은 굴착기가 들어가기에 다소 좁은 입구에도 여유로운 핸들링과 방향 전환을 했고, 전깃줄을 아슬아슬하게 피해 집에 진입했다. 조재윤은 “배우를 안 하면 뭘 할까 생각하다가 면허증을 따놓은 건데 되게 유용하게 쓰고 있다”라고 면허를 딴 이유를 공개했다.
작업 도중 조재윤은 정화조 뚫고 내려가는 실수를 했다. 조재윤은 “정화조 뚜껑이 있는지 몰랐다. 수풀이 있어서. 어차피 나중에 걷어낼 거니까 오히려 거기 있는 게 안전하다. 누가 빠졌어 봐라. 나중에 똥독 오르면 큰일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주상욱은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손으로 뜯는게 빠르겠다”라며 조재윤의 더딘 속도를 지적했다. 조재윤은 “이래서 장롱 면허는 안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주상욱은 집 안으로 들어와 천장 철거를 시작했다. 생각보다 작업이 고되자 주상욱은 “나도 굴착기 면허 딸 걸”이라고 부러워 했다.
(사진=KBS 2TV '세컨하우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술 취해 내게 신발 던진 사람에 항상 명절 인사” 왜?(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10기 정숙, 돈 많은게 죄? “10억 달라고, 안 빌려주면 쌍욕에 계란 투적”
- 이서진, 600억 자산·美 국적설 해명→“나영석에 속아 만취 행패”(유퀴즈)[어제TV]
- 김사랑, 무서울 만큼 안 늙는 근황‥여전한 콜라병 몸매
- “런던에 스타 떴다” 임영웅, 영국 길거리서 포착→남다른 존재감
- 안혜경, 쌍코피 유발하는 언더붑 비키니 몸매…이렇게 과감할 수가
- 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 구찌 후계자, 아내 친구와 불륜 “살인 청부” 최악의 결말(세계 다크투어)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