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진주복지박람회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su21@naver.com)]경남 진주시와 진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8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2022 진주복지박람회'가 열린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더하는 희망, 나누는 복지! 따뜻한 진주!'라는 슬로건으로 소통과 공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줄이고 수요자 중심의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복지 축제의 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수 기자(=진주)(kdsu21@naver.com)]
경남 진주시와 진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8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2022 진주복지박람회’가 열린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더하는 희망, 나누는 복지! 따뜻한 진주!’라는 슬로건으로 소통과 공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줄이고 수요자 중심의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복지 축제의 장이다.
올해 행사는 개막식·유공자 표창·복지 관련 홍보 전시관·복지골든벨·열린무대·알뜰나눔장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공공복지와 민간복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홍보·체험부스 54개를 통해 생애 주기인 아동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관련 복지를 한곳에 모아 놓아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박람회는 3년만에 열리는 만큼 더욱 알차게 준비해 진주의 우수 복지자원을 알리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호소했다.
허헌도 위원장은 “이번 박람회는 진주의 우수한 복지 자원과 정보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자리이고 시민과 서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므로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동수 기자(=진주)(kdsu21@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바이든' 가짜뉴스 아무 조치 없어…MBC, 개선의 여지가 없다"
- '레드 웨이브' 없었던 美 중간선거…트럼프식 극단주의에 발목 잡힌 공화당
- '추풍낙엽' 아파트값…서울 매매가 사상 최대폭 급락
- 장제원 "尹, '매가리 없다'는 안 쓰는 말"…권성동 "나도 MBC 취재 거절"
- "진짜 추모는 이제부터" … '이태원 참사' 시민추모 촛불집회 열린다
- 한동훈, 이재명 겨냥 檢수사에 "토착비리 범죄에 대한 통상적 수사"
- 유승민, 尹에 직격탄 "언행불일치 지도자…그깟 공천 때문에 아부해선 안돼"
- 언론단체 "尹, 트럼프 수준으로 떨어져…이 폭력은 언론 자유에 관한 명백한 도전"
- 尹대통령 "국민 모두는 검찰 수사 바라고 있지 않나"…국정조사 반대
- 尹대통령, MBC만 전용기 탑승 불허한 까닭은 "국익이 걸려 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