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의 공격수 리스트 작성, 김민재 동료 괴물 영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김민재 동료 빅토르 오시멘 영입을 추진한다.
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10일 "맨유는 공격수 영입 리스트를 작성했고, 나폴리의 오시멘을 낙점했다"고 전했다.
이어 "맨유는 나폴리와 좋은 궁합을 보이는 오시멘 영입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맨유의 레이더망에는 오시멘이 걸려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김민재 동료 빅토르 오시멘 영입을 추진한다.
영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10일 “맨유는 공격수 영입 리스트를 작성했고, 나폴리의 오시멘을 낙점했다”고 전했다.
이어 “맨유는 나폴리와 좋은 궁합을 보이는 오시멘 영입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오시멘은 지난 2020년 릴을 떠나 나폴리로 이적했다. 23세의 유망한 공격수로 지난 시즌 18골 2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괴물 공격수 존재감을 과시했다.
오시멘은 이번 시즌도 활약이 두드러진다. 리그 10경기에 출전해 8골을 기록하면서 득점 선두다.
맨유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설 등 공격 공백이 생길 분위기가 감지되는 중이다. 이에 따라 영입 리스트를 작성했다.
맨유의 레이더망에는 오시멘이 걸려들었다. 이 정도 존재감이라면 적응 없이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하는 분위기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롱도르 받았으니 장땡... “레알서 40% 결장→월드컵만 본다” 분노
- ‘이대론 안 돼’ 이 악문 콘테, 겨울에 세 포지션 영입 요청(타임스)
- [리그컵] 'SON 없는' 토트넘, 졸전 끝에 '10명' 노팅엄에 0-2 패...'32강 탈락'
- 아틀레티코에서 내쳐지는 공격수, PSG도 영입 경쟁 합류
- ‘한국계 메이저리거’ 레프스나이더, 2023년에도 보스턴…1년 계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