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종합건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11일 견본주택 개관

조성신 2022. 11. 10. 18: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투시도 [사진 = 유승종합건설]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11일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10일 유승종합건설에 따르면, 강원도 원주혁신도시 복합용지2블록에 입지하는 해당 사업장은 지하 2층~지상 39층, 3개동 전용 95·115㎡ 38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입주는 2025년 10월 예정이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수준에서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사업지 앞에 원주천이 흘르고 수변공원에서 가벼운 운동과 산책을 누릴 수 있다. 일부 가구는 원주천 조망권도 가능하다. 치악산과 백운산, 두물수변공원, 버들만이공원, 가래실공원, 삼보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까워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KTX원주역과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 여주~원주 간 수도권 복선전철(예정)을 통해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2024년 개점 예정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단지 옆에 들어서고 원주 도심 내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버들초·버들중·반곡중·영서고·치악고 등이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한국관광공사, 환경청, 산림청, 대한적십자사 등 공공기관이 지척거리에 있어 직주근접성도 좋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3면 개방, 5베이(일부 가구로 설계됐다. 가구 안에는 팬트리와 대형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향후 일정은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정당계약은 내달 13~16일 체결한다. 비(非)규제지역 내 신규 공급인 만큼 거주지 제한 없는 전국 청약이 가능하다. 전 가구 당첨자를 100% 추첨제가 선정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