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이만기에게 방탄소년단(BTS) 약자는 방실이·태진아·송대관?” (자급자족원정대)

손봉석 기자 2022. 11. 10.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 제공



개그맨 이상준이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 기준에서의 방탄소년단(BTS)를 새롭게 정의한다.

10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자급자족원정대’ 45회에서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전북 완주 방문기가 담긴다.

멤버들은 완주의 핫플 ‘오성제’에서 오프닝을 가진다. 오프닝과 함께 BTS 노래 ‘DNA’에 맞춰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들이 오성제에서 오프닝을 진행하며 BTS 노래에 맞춰 춤을 춘 이유는 BTS가 지난 2019년 오성제 풍경 속에서 화보 사진을 촬영했기 때문이다.

개그우먼 허안나는 다른 멤버들에게 “오빠들, BTS가 뭔지 아세요?라고 묻는다. 그러자 이만기는 눈만 껌벅거리며 “비트”라고 답한다. 이상준은 옆에서 “만기형은 그 시대가 아니지”라고 편을 드는 모습을 보인다.

허안나는 “지금 만기 오빠가 BTS와 같은 시대를 살고 계시잖아”라며 “그 시대 사람이 아니라면 돌아가셨다는 이야기야?”라고 받아친다.

이상준은 당황하며 “우리는 HOT 시대”라고 한다. 개그맨 윤택은 “나는 서태지 시대”라고 답하고, 이만기는 “나는 나훈아, 조용필 시대”라고 한다.

이상준은 ‘그러니까 만기형이 BTS를 모르실 수도 있어”라고 한다. 이만기는 그러자 “이름은 많이 들어봤어”라고 답한다.

연신 이만기 편을 들던 이상준은 “BTS가 약자잖아”라며 “만기형에게는 방실이, 태진아, 송대관”이라고 전한다.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45회에는 멤버들의 △오성제 배경 화보 촬영 △완주에서 펼치는 ‘완주 레이스’ △전통 다과상 대결 등이 담긴다.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시 보기는 IHQ에서 운영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를 통해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