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소식] 승강기안전공단, 노사 착한 기부활동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노사는 10일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온정의 손길이 줄어들어 겨울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배려시설에 식자재를 기부하는 착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용표 이사장과 박철구 노조위원장 등 공단 노사대표는 이날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홀트복지타운을 찾아 식자재를 기부하는 등 3곳의 사회복지기관에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노사는 10일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온정의 손길이 줄어들어 겨울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배려시설에 식자재를 기부하는 착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용표 이사장과 박철구 노조위원장 등 공단 노사대표는 이날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홀트복지타운을 찾아 식자재를 기부하는 등 3곳의 사회복지기관에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공단은 승강기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안전 전문기관으로 취약계층들의 겨울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동조합을 비롯한 전 직원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물품을 기부했다.
◇승강기안전공단, 산업진흥 현장 소통간담회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용표 이사장은 10일 에스컬레이터 안전스텝 생산업체인 ㈜엠에스이를 방문해 ‘승강기 산업진흥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공단에서 공모하는‘2021년 중소기업 개발기업 지원사업’에 선정된 ㈜엠에스이는 공단의 자금지원과 12개월간 공동 연구·개발로 에스컬레이터 스커트가드 끼임방지 안전스텝을 개발했다.
공단은 해마다 기술개발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승강기 중소기업의 기술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2021년에는 5개 기업을 선정해 자금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6개 기업에 대해 1차 자금을 지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여성이라 만만했나"…지하철서 女 겨냥해 '불빛 테러'한 노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