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이효리와 다시 만난다...새 예능 '캐나다 체크인'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와 김태호 PD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김태호 PD는 "얼마 전 쉬는 기간에 이효리 씨가 한 달 정도 휴가를 갈 상황이 생겼다. 캐나다에 갈 일이 있는데 저희 보고 영상을 남겨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저희 회사 제작진이 같이 다녀왔다"고 설명했다.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효리가 '캐나다 체크인'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TEO' 라이브 방송서 새 프로그램 소식 알려
김태호 PD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TEO(테오)'를 통해 정종연 PD, 이태경 PD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 프로그램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먼저 김태호 PD는 지난 4월 첫 공개된 '서울체크인'에 관해 "티빙 오리지널이어서 티빙으로 방송됐는데 다음 주 월요일부터 tvN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거다. 약 10회로 내용을 축약해서 나갈 예정이라 편하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체크인' 번외편인 '캐나다 체크인'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태호 PD는 "얼마 전 쉬는 기간에 이효리 씨가 한 달 정도 휴가를 갈 상황이 생겼다. 캐나다에 갈 일이 있는데 저희 보고 영상을 남겨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저희 회사 제작진이 같이 다녀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효리 씨가 제주 유기견 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을 자라게끔 해외 입양도 보내왔다. 그동안 정들었던 아이들을 보러 캐나다로 떠난 거다. 또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만나러 다니는 내용이다. 조만간 어느 플랫폼에서 공개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서울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다.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효리가 '캐나다 체크인'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이 몸통"…'이태원 참사' 국면 전환 노리는 與
- 野 3당,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 강행 시동…'책임 추궁' 강공
- 80년대생 재계 오너 경영 전면에…리더십 본격 시험대
- [60초리뷰] '환경훼손 논란' 제주동물테마파크, 업체 대표 입장은? (영상)
- 김용 기소 하루 만에 정진상 압색…이재명 몰아치는 검찰
- 참사에 침통한 일선 경찰…"꼬리자르기냐" 정치권에는 불신
- 윤곽 드러나는 갤럭시S23…프리미엄폰 흥행 이어지나
- [김병헌의 체인지] 이태원 참사는 공동의 책임, 본질을 왜곡하지 마라
- [엔터Biz-D] 스튜디오산타클로스, 5.08%↑…이틀 연속 강세
- [TF비하인드] 해긴은 '플레이투게더'에 아랍어를 왜 추가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