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크래프톤 "칼리스토 프로토콜, 미국·유럽서 사전예약 비중 높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동근 크래프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신작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사전예약 비중이 서구권에서 높다고 밝혔다.
10일 크래프톤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배 CFO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지역별로는 미국과 유럽이, 플랫폼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에서 높은 비중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크래프톤은 신작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오는 12월2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배동근 크래프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신작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사전예약 비중이 서구권에서 높다고 밝혔다.
10일 크래프톤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배 CFO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지역별로는 미국과 유럽이, 플랫폼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에서 높은 비중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배 CFO는 "캠페인을 통해서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타깃 유저층의 기대치를 잘 쌓아가고 있다"며 "예상했던 것보다 긍정적인 현황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케팅에 영향을 줄 수 있어서 구체적인 숫자를 이야기하기는 어렵다"고 덧붙였다.
크래프톤은 신작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오는 12월2일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6월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한국어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도 시작했다.
해당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X △엑스박스S 등의 콘솔과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 기반 PC 게임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