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말인지 알지?”…마동석 주연 ‘압꾸정’ 개봉일 이달 30일로 확정

정재우 2022. 11. 10.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동석이 코믹 연기로 파격 변신한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배급사 쇼박스가 10일 공개한 공식 예고편에 따르면 '압꾸정'은 이달 30일 개봉된다.

특히 지난달 27일 공개된 런칭 예고편으로 이미 화제가 된 강대국의 "뭔 말인지 알지?" 대사와 마동석·정경호의 '웃픈 케미'로 마무리되는 이번 예고편은 '압꾸정'이 연말 극장가를 웃음으로 장식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압꾸정’ 공식 예고편 영상 중 한 장면. ‘압꾸정’ 공식 예고편 영상 캡처
 
마동석이 코믹 연기로 파격 변신한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배급사 쇼박스가 10일 공개한 공식 예고편에 따르면 ‘압꾸정’은 이달 30일 개봉된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한때 실력파였던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 사업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식 예고편에 따르면 대국은 마동석 특유의 강렬한 표정과 붉은색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재기넘치는 유머와 화려한 입담으로 압구정을 휘젓고 다니게 된다. 

대국이 등장할 때 마동석의 연기 변신을 암시하는 듯한 ‘건달 아님’, ‘형사도 아님’ 등의 문구 역시 이목을 끈다.

아울러 냉정하지만 실력만큼은 대한민국 최고를 자랑하는 성형외과 의사 박지우가 솔깃한 제안을 건네는 모습도 그려져 그가 대국과 함께 펼쳐나갈 ‘K-뷰티 비즈니스’ 사업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그 밖에 화려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성형외과 상담 실장 ‘오미정’ 역의 오나라, 큰 손 사업가 ‘조태천’ 역의 최병모,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홍규옥’ 역의 오연서 등의 출연 역시 이야기에 다채로움을 더해줄 전망이다. 

특히 지난달 27일 공개된 런칭 예고편으로 이미 화제가 된 강대국의 “뭔 말인지 알지?” 대사와 마동석·정경호의 ‘웃픈 케미’로 마무리되는 이번 예고편은 ‘압꾸정’이 연말 극장가를 웃음으로 장식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든다.

‘압꾸정’ 포스터. 쇼박스 제공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