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TV]'아이포럼 2022' 장웅준 전무,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기술개발 현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 모빌리티'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아이포럼 2022'가 지난 8일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가운데 장웅준 현대차그룹 자율주행사업부장 전무가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기술개발 현황'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정보통신기술(ICT) 종합미디어그룹 아이뉴스24의 주최로 열린 이날 '아이포럼 2022'에서는 세계적 석학, 유관 산업 전문가들과 스마트 모빌리티가 불러올 혁명적 미래를 조망하고, 전통적 자동차 산업 강국 대한민국의 현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스마트 모빌리티'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아이포럼 2022'가 지난 8일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가운데 장웅준 현대차그룹 자율주행사업부장 전무가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기술개발 현황'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정보통신기술(ICT) 종합미디어그룹 아이뉴스24의 주최로 열린 이날 '아이포럼 2022'에서는 세계적 석학, 유관 산업 전문가들과 스마트 모빌리티가 불러올 혁명적 미래를 조망하고, 전통적 자동차 산업 강국 대한민국의 현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럼은 특별 대담을 시작으로 ▲산업 ▲ICT ▲정책 ▲증권 등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번 포럼에서는 '제3회 아이뉴스24 소셜 D·N·A 혁신상' 시상식도 진행됐다. D·N·A는 각각 데이터(Data), 네트워크(Network), 인공지능(AI)을 뜻하는 말로, 아이뉴스24가 지난 2020년 창간 20주년을 맞아 사회적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제정한 상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갈등과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포용적 혁신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우수사례를 발굴해 격려하기 위한 행사다.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아이포럼 2022, '스마트 모빌리티'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다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