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유해진 "왕 역할, 육체적으로 편해..심리 묘사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해진이 왕 역할을 연기한 소감을 말했다.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 된 기자간담회네는 배우 류준열, 유해진, 안태진 감독이 참석했다.
유해진은 "오늘 영화를 처음 봤는데, 객관적으로 보기 힘들다. 주변에 다른 분들이 보는 반응을 저도 읽으면서 봤다"라며 "우리가 고생했던 만큼 그것이 녹아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 된 기자간담회네는 배우 류준열, 유해진, 안태진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류준열이 주맹증에 걸린 침술사 경수 역을 맡았고 유해진이 인조 역할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유해진은 "오늘 영화를 처음 봤는데, 객관적으로 보기 힘들다. 주변에 다른 분들이 보는 반응을 저도 읽으면서 봤다"라며 "우리가 고생했던 만큼 그것이 녹아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해진은 "저는 심리적인 것을 쫓아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버에는 왕이니까 액션 같은 것을 하는 것도 아니고 육체적으로는 괜찮았다. 다만 어떻게 관객들에게 보여줘야 하나, 심리적으로 쫓아가는 것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빼미'는 11월 23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