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지아, '2조 자산' 재벌 2세와 스키장 데이트? 오붓한 시간 [Oh! 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쓰에이 출신 가수 지아가 스키장에서 한 남성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9일 중국 시나, 왕이 등 현지 매체들은 파파라치 매체들의 보도를 인용해 지아가 한 남성과 스키장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아는 자신의 차량을 타고 한 남성과 스키장을 방문했다.
하지만 지아가 스키장에 함께 방문한 남성이 이 싱가포르 재벌 2세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미쓰에이 출신 가수 지아가 스키장에서 한 남성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9일 중국 시나, 왕이 등 현지 매체들은 파파라치 매체들의 보도를 인용해 지아가 한 남성과 스키장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아는 자신의 차량을 타고 한 남성과 스키장을 방문했다. 보드복으로 갈아입은 뒤 함께 보드를 타고 남성이 지아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시간을 보냈다. 이후 다시 평상복 차림으로 돌아온 지아와 남성은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스키장을 빠져 나갔다.
앞서 지아는 2019년 싱가포르 재벌 2세와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싱가포르 재벌 2세는 자산이 130억 위안(2조 2422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지아가 스키장에 함께 방문한 남성이 이 싱가포르 재벌 2세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지아는 2010년 미쓰에이 첫 번째 싱글 ‘Bad but Good’으로 데뷔했다. 2016년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팀을 탈퇴해 중국에서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