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반전 주량 "평소에 술 잘 안 마셔…'술도녀' 못 따라가"

차유채 기자 2022. 11. 10.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실제 주량을 공개했다.

그는 "'술도녀' 속 소희와 (현실의 이선빈은) 주량이 어마어마하게 차이 난다"며 "전 평소에 술을 잘 마시지 않는다. 주당이자 애주가, 술고래인 소희를 절대 못 따라간다"고 밝혔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 캡처


배우 이선빈이 실제 주량을 공개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하퍼스 바자 코리아)에는 '털털한 그 잡채! 수다 맛집으로 유명한 이선빈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선빈은 자신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자신의 MBTI가 ESFP라고 밝히며 "ISFJ였는데 바뀌었다. ISFJ인 줄 알고 과몰입해서 하루에 4~5시간씩 자기 전에 분석을 많이 봤는데, (비용을 제출하고 공식적으로 검사받아보니) ESFP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좋아하는 영화로는 '탑건'을 꼽으며 "톰 (크루즈) 오빠는 여전하더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늘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으로는 립밤과 핸드크림을 언급했다. 그는 "핸드크림이 없으면 집에 다시 갈 정도"라며 "굉장히 건조한 편이라 이 두 가지는 꼭 가지고 다닌다. 똑같은 제품을 여러 개 사놓고 차에 하나, 가방에 하나 넣고 다닌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Harper's BAZAAR Korea' 캡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과 현실 이선빈의 주량 차이를 묻는 말에는 "술꾼을 따라잡을 수가 없다"고 혀를 내둘렀다.

그는 "'술도녀' 속 소희와 (현실의 이선빈은) 주량이 어마어마하게 차이 난다"며 "전 평소에 술을 잘 마시지 않는다. 주당이자 애주가, 술고래인 소희를 절대 못 따라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혹시 실망하셨냐"고 덧붙여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12월 9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김지현 "남편, 아들만 둘인 '이혼남'…내가 고백" 왜?테이, 백종원 추천으로 햄버거 팔아 '연매출 10억' 대박이서진 "집 몰락"…'자산 600억·가사도우미 6명' 재벌설 해명"월급은 거들 뿐"…나는 솔로에 의사·금수저까지, 재력은?전수경 "남편 덕에 호텔서 신혼생활…뷔페·헬스장 다 누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