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OBA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파이널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개발 중인 온라인 MOBA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에픽스토어는 원작 게임 '파라곤'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파이널 테스트 이후 진행될 얼리액세스도 스팀과 함께 동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 이벤트 대회를 총상금 2000만 원을 걸고 진행한다. 파라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에픽스토어는 원작 게임 '파라곤'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파이널 테스트 이후 진행될 얼리액세스도 스팀과 함께 동시 진행된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기존 CBT에서 공개된 18종 영웅에서 8종을 추가해, 총 26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 기본 플레이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재화를 통해 여러 스킨들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맵 빛의 아그니스와 게임모드 경쟁전도 경험해볼 수 있다. 경쟁전은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끼리 매칭돼, 실력 격차에서 오는 피로감을 줄인 게임모드다.
이외에도 미니맵 크기 확대, 튜토리얼·훈련장 개선,아이템 사전 추가 등 편의성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이벤트 대회를 총상금 2000만 원을 걸고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인챈트가 주최 및 주관하며 AMD와 넷마블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드라이프, 류제홍, 따효니 등 총 20명의 인플루언서가 5인 1팀으로 참여한다. 본선 대결은 11월 12~13일 오후 6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11월 19일 오후 1시 부산 지스타2022 현장에서 열린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