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4년만 컴백 기뻐, 많은 관심 받고파 기자간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용준형이 "오랜만에 새로운 앨범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용준형은 11월 10일 오후 진행된 새 솔로 앨범 'LONER'(로너)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약 4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기자간담회 자리를 마련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용준형은 "일단 오랜만에 내는 앨범인 만큼 팬 분들을 비롯해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앨범을 소개해 드리고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용준형이 "오랜만에 새로운 앨범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용준형은 11월 10일 오후 진행된 새 솔로 앨범 'LONER'(로너)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약 4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용준형은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
용준형은 "오랜만에 인사 드린다. 용준형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랜만에 팬 분들께 새로운 음악을, 새로운 앨범을 이렇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 너무 만족스럽게 멋지게 나와서 너무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공백기를 어떻게 보냈냐는 물음에는 "뻔하지만 못 먹었던 것들, 먹고 싶었던 것들을 정말 많이 먹었다. 찐 살은 또 운동으로 뺐다. 푹 쉬기도 쉬었고 가족이랑 시간을 많이 보냈다"고 말했다.
기자간담회 자리를 마련한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용준형은 "일단 오랜만에 내는 앨범인 만큼 팬 분들을 비롯해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앨범을 소개해 드리고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답했다.
이어 "이 앨범을 소개해 드리며 인사를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에 오늘 이 자리를 만들게 됐다. 그리고 많은 관심을 받고 싶었기 때문에 자리를 만들게 됐다"고 답했다.
용준형은 3년 전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파문'에 연루됐다. 2019년 3월 SBS '8뉴스' 보도를 통해 가수 정준영이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지인들과 돌려봤으며 용준형 또한 정준영과의 1대 1 채팅방을 통해 영상을 공유받아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
뉴스 보도 직후 혐의를 부인한 용준형은 사흘 만에 동영상을 건네받고 시청한 사실을 인정하며 경찰 조사를 받았다.
(사진=블랙메이드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술 취해 내게 신발 던진 사람에 항상 명절 인사” 왜?(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10기 정숙, 돈 많은게 죄? “10억 달라고, 안 빌려주면 쌍욕에 계란 투적”
- 이서진, 600억 자산·美 국적설 해명→“나영석에 속아 만취 행패”(유퀴즈)[어제TV]
- 김사랑, 무서울 만큼 안 늙는 근황‥여전한 콜라병 몸매
- “런던에 스타 떴다” 임영웅, 영국 길거리서 포착→남다른 존재감
- 안혜경, 쌍코피 유발하는 언더붑 비키니 몸매…이렇게 과감할 수가
- 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 구찌 후계자, 아내 친구와 불륜 “살인 청부” 최악의 결말(세계 다크투어)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