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3중 추돌 사고 트라우마 치료 중 “당분간 뚜벅이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파가 3중 추돌사고를 겪은 후 근황을 공개했다.
양파는 11월 10일 개인 SNS에 "세상의 시간으로 돌아오는 동안 단풍이 들고 지고. 교통사고 난 지 두 달이 넘었지만 일상이 단조롭네요. 아직 체력이 할미력 3단계"라고 근황을 전했다.
앞서 지난 9월 양파는 차를 몰고 서울 용산구 한남대교를 지나던 중 3중 추돌 교통사고에 휘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양파가 3중 추돌사고를 겪은 후 근황을 공개했다.
양파는 11월 10일 개인 SNS에 "세상의 시간으로 돌아오는 동안 단풍이 들고 지고. 교통사고 난 지 두 달이 넘었지만 일상이 단조롭네요. 아직 체력이 할미력 3단계"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유리 손, 발목 치료도 계속하고 차 타면 메스꺼움 때문에 트라우마 치료도 받고 돌봐주러 올라오신 어머니 덕분에도 매일 모든 면에서 나아지고 있다"며 "병원서 동네 어슬렁, 계단 오르기 정도는 하라셔서 병원 다녀오는 길에 걷다보면 안 보이던 풍경도 보이고 여행자 기분 좋더라고요"라고 안정된 심경을 드러냈다.
양파는 "저 요즘 뚜벅입니다. 제가 구급차에 실려간 후 저의 민트색 피아트는 폐차장으로 끌려가 결국 그 녀석의 뒷모습을 찍어주지도 못하고. 그래서 가족들과 차 보러 다녀왔어요. 첫 차 피가로부터 제게 차는 작고 예쁘면 최고였는데 이번 일을 겪고 생각이 많이 바뀌었죠. 근데 이 튼실한 외관의 차를 타니 뭔가 아리에티. 당분간 뚜벅이로 지낼 생각이에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양파는 새 차를 보러 전시장을 찾은 모습 등 밝은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항상 건강하세요", "튼튼하고 좋은 차 탔으면 좋겠어요", "빨리 쾌유하시길"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9월 양파는 차를 몰고 서울 용산구 한남대교를 지나던 중 3중 추돌 교통사고에 휘말렸다. 당시 양파 소속사 IHQ 측은 "양파는 3차 피해자로, 사고 이후 구급차에 실려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당시 양파는 “뇌출혈도 골절도 피 한 방울도 없이 살아나왔다. 조수석 창문을 열고 폭발할까 두려워 마구 기어올라 벗어났다”라며 “멍 들고 부어오른 것 말고는 큰 이상은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앙파는 1997년 1집 앨범 '애송이의 사랑' 으로 데뷔,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독보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받았다.
(사진=양파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술 취해 내게 신발 던진 사람에 항상 명절 인사” 왜?(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10기 정숙, 돈 많은게 죄? “10억 달라고, 안 빌려주면 쌍욕에 계란 투적”
- 이서진, 600억 자산·美 국적설 해명→“나영석에 속아 만취 행패”(유퀴즈)[어제TV]
- 김사랑, 무서울 만큼 안 늙는 근황‥여전한 콜라병 몸매
- “런던에 스타 떴다” 임영웅, 영국 길거리서 포착→남다른 존재감
- 안혜경, 쌍코피 유발하는 언더붑 비키니 몸매…이렇게 과감할 수가
- 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 구찌 후계자, 아내 친구와 불륜 “살인 청부” 최악의 결말(세계 다크투어)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