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김희선 일일 DJ로 톡톡 튀는 입담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는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김희선의 클렌체 포 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클렌체 포 유는 KCC 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클렌체 포 유 영상에 나온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응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는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김희선의 클렌체 포 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클렌체 포 유는 KCC 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다. 김희선이 임직원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라디오 콘셉트다. 콘텐츠는 약 8분20초 분량으로 네 가지 사연을 전했다.
주재원으로 몇 년간 외국으로 떠나게 된 동료에 대한 고마움, 해외 법인에서 파견갔다 돌아와 현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결혼을 앞둔 직원의 프러포즈 등을 소개했다. 일일 DJ 김희선은 전화로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이행시와 퀴즈를 통해 상품을 증정했다.
김희선은 클렌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TV 광고는 하이앤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기술적 차별성을 서정적으로 담아냈다.
회사는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클렌체 포 유 영상에 나온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KCC 관계자는 "김희선의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임직원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마음 ?뜻해지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행하면 1억 줄게"…모텔로 유인해 3차례 성폭행 시도한 50대 동창생
- "남자는 좀 시원해도 괜찮아" 주요부위 건드린 男교사…법원 "감봉 부당"
- 직접 입 연 文 "풍산개 양육비 내가 모두 부담…오히려 고마워해야"
- 전두환 유해 1년째 자택에 `임시 안치`…"전방에 묻히고 싶다"
- 최민희 폭탄발언 “이태원 참사 156명 희생자 공개해야”…장예찬 “소름 돋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