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적극행정위원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교육청은 10일 본관 회의실에서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과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적극행정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적극행정 우수사례는 1차 검증성 심사와 2차 실무·전문성 심사를 거쳐 적극행정위원회에서 최종작 6건을 선정한다.
이번 적극행정 우수사례에 선정된 공무원은 우수공무원으로 선정 선정돼 교육감 표창, 승진과 성과급 가점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상북도교육청은 10일 본관 회의실에서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과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적극행정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적극행정 우수사례는 1차 검증성 심사와 2차 실무·전문성 심사를 거쳐 적극행정위원회에서 최종작 6건을 선정한다.
이번 적극행정 우수사례에 선정된 공무원은 우수공무원으로 선정 선정돼 교육감 표창, 승진과 성과급 가점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작 2건은 교육부 경진대회에 출품돼 타시도교육청 우수사례와 경쟁을 하게 된다.
경북교육청은 지난 2021년부터 상·하반기 매 1회씩 실시하는 교육부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받아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임종식 교육감은 "교육현장에서의 적극행정 확산이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에게 질 높은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교육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
- 공군서 또 성폭력…대령이 회식서 여군 초급장교 강간 미수
- '하늘궁'서 신도들 성추행…허경영, 경찰 출석 조사
- 성매매 빙자 절도범 의혹 '23기 정숙'…결국 '통편집'될 듯
- '고려아연 우호지분' LG화학 신학철 "산업 생태계 위해 문제 잘 해결돼야"
- 삼성전자, 한경협 연회비 18억1000만원 11월중 납부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