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원효비x진민호, 더원 콘서트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더원이 단독 콘서트로 4년 만에 팬들을 만나는 가운데 특별 게스트들이 힘을 보탠다.
관계자는 "연습 현장에서 SG원효비의 게스트 소식을 들은 더원은 개그맨 김원효 팬임을 밝히며 성대모사를 하는 등 콘서트에서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9일 20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더원이 단독 콘서트로 4년 만에 팬들을 만나는 가운데 특별 게스트들이 힘을 보탠다.
더원은 9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반만', '첫 사랑은 거짓말이다' 등 파워풀한 고음과 '보통의 하루', '맨 정신에 고백' 등 따뜻한 감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19일, 개그맨 김원효가 무명가수 동생들과 함께 만든 SG원효비가 20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관계자는 "연습 현장에서 SG원효비의 게스트 소식을 들은 더원은 개그맨 김원효 팬임을 밝히며 성대모사를 하는 등 콘서트에서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원은 오는 11월 19, 20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콘서트 'The Final Boss(더 파이널 보스)-라이브의 끝판왕'을 개최한다. 더원으로 활동한지 올해로 20년, '나는 가수다2'를 통해 더원이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각인한 지 10년 째를 기념하는 공연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이 몸통"…'이태원 참사' 국면 전환 노리는 與
- 野 3당,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 강행 시동…'책임 추궁' 강공
- 80년대생 재계 오너 경영 전면에…리더십 본격 시험대
- [60초리뷰] '환경훼손 논란' 제주동물테마파크, 업체 대표 입장은? (영상)
- 김용 기소 하루 만에 정진상 압색…이재명 몰아치는 검찰
- 참사에 침통한 일선 경찰…"꼬리자르기냐" 정치권에는 불신
- 윤곽 드러나는 갤럭시S23…프리미엄폰 흥행 이어지나
- [김병헌의 체인지] 이태원 참사는 공동의 책임, 본질을 왜곡하지 마라
- [엔터Biz-D] 스튜디오산타클로스, 5.08%↑…이틀 연속 강세
- [TF비하인드] 해긴은 '플레이투게더'에 아랍어를 왜 추가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