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결연세대 건강지킴이 사업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은 올해 6월 큐캐피탈파트너스와 노랑통닭이 주최한 드림투어 KLPGA대회를 통해 후원한 '희망풍차 결연세대 건강지킴이 사업'이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
희망풍차 결연세대 건강지킴이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물가 상승으로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결연세대에 건강한 먹거리와 지역사회의 온기를 나누기 위한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두산건설은 올해 6월 큐캐피탈파트너스와 노랑통닭이 주최한 드림투어 KLPGA대회를 통해 후원한 ‘희망풍차 결연세대 건강지킴이 사업’이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
희망풍차 결연세대 건강지킴이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물가 상승으로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결연세대에 건강한 먹거리와 지역사회의 온기를 나누기 위한 사업이다. 대한적십자사는 KLPGA대회가 열리는 큐로CC가 위치한 경기 동남부 지역 취약계층 1303가구에 두산건설이 후원한 약 7500만원 상당의 쌀과 김치를 전달했다.
두산건설 대표이사 권경훈 회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월 출산 손예진 어쩌나…현빈, 내년 1월 라트비아행
- “월급 1000만원 받더니” 콧대 높은 ‘이 분’ 어쩌다 이 지경?
- 文 “이제 그만들 하자…풍산개 입양할 수 있다면 대환영”
- 손흥민, 월드컵 ‘마스크 투혼’ 예고 “앞만 보며 달리겠다”
- 2조8천억 파워볼 당첨자 나왔다…주인공은 시리아 이민자
- “연애 프로그램서 과한 장면” 15세 등급 맞아?…방심위 반응은?
- [단독] “전직원에게 연봉 15% 격려금 지급” 경기침체에도 GS칼텍스 사장의 통큰 결정
- 경매 낙찰가보다 싼 매물이 수두룩…추락하는 세종 날개가 없다 [부동산360]
- “못 보던 ‘먹방’ 신예?” 생방송 쇼핑에 등장 ‘이 여성’ 알고 보니
- "욱일기 내려달라"…9살 한인 어린이 美박물관에 직접 항의 결국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