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이직할 결심’ 진행···주말에 지원서 넣고 50만원 받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사관리(HR) 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연말을 맞아 직장인 이직 응원 이벤트 '이직할 결심'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원티드랩은 인사 담당자의 지원서 검토가 매주 초에 집중되는 점을 고려해, 주말 입사 지원을 독려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으나 도전을 망설이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하는 모두가 더욱 즐겁게 나다운 일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사관리(HR) 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연말을 맞아 직장인 이직 응원 이벤트 ‘이직할 결심’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직을 고민하는 직장인과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해 두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주말 동안 원티드를 통해 채용에 지원하면, 서류 합격자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축하금 50만 원을 지급한다. 이는 원티드가 최종 합격자에게 제공하는 합격 보상금 50만원과는 별도로 지급된다. 또한 원티드 이력서를 작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주 1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애플 무선 헤드폰 에어팟맥스를 제공한다.
원티드랩은 인사 담당자의 지원서 검토가 매주 초에 집중되는 점을 고려해, 주말 입사 지원을 독려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원티드랩 데이터에 따르면 인사 담당자가 지원서를 가장 많이 검토하는 요일은 월요일, 화요일 순으로 나타났다.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다음해 1월 1일까지 8주간 진행되고, 오는 12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으나 도전을 망설이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하는 모두가 더욱 즐겁게 나다운 일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곡 보도 시정 안 해'…MBC, 尹순방 전용기 못탄다
- 이태원 출동 소방관, '만취' 부사관이 폭행…'십자인대 파열'
- '음성' 나온 마약 투약 50대…알고보니 아내의 소변이었다
- 경찰에 붙잡히면서도 메롱…英 찰스 3세에 계란 던진 20대
- 온천서 2300년전 고대유물 '우르르'…로마신화 속 그 모습
- '미성년 자매' 11년 성폭행 학원장…'싫다 했으면 안 했을 것'
- 딸 앞서 영화배우 아내 흉기로 찌른 前 남편…법원, 4년 선고
- 이재명 간담회 12초만에 소방관들 우르르 나간 이유는
- '다른사람 인생 망칠 일 말라'…운전자, 분노한 이유는
- 손흥민에 도전장…BTS 진, '진라면' 모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