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최대 81%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11월 쇼핑 특수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이달 30일까지 자사 공식몰에서 최대 8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밀키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마이셰프 인기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11월 쇼핑 특수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이달 30일까지 자사 공식몰에서 최대 8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대 81% 할인 제품은 간식이나 안주로 즐기기 좋은 ‘달콤바삭 닭강정’으로 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감바스알아히요(냉동, 1인)’와 ‘칠리크랩’도 81% 대폭 할인해 두 제품 모두 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마이셰프 대표 제품인 ‘찹스테이’. ‘밀푀유나베’, ‘하우스비프스테이크’ 등은 최대 31% 할인해 1만 원 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개의 밀키트를 세트로 구매하면 총 구매 금액의 약 50%를 할인하는 ‘1+1세트’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밖에 마이셰프 공식몰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밀키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마이셰프 인기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곡 보도 시정 안 해'…MBC, 尹순방 전용기 못탄다
- 이태원 출동 소방관, '만취' 부사관이 폭행…'십자인대 파열'
- '음성' 나온 마약 투약 50대…알고보니 아내의 소변이었다
- 경찰에 붙잡히면서도 메롱…英 찰스 3세에 계란 던진 20대
- 온천서 2300년전 고대유물 '우르르'…로마신화 속 그 모습
- '미성년 자매' 11년 성폭행 학원장…'싫다 했으면 안 했을 것'
- 딸 앞서 영화배우 아내 흉기로 찌른 前 남편…법원, 4년 선고
- 이재명 간담회 12초만에 소방관들 우르르 나간 이유는
- '다른사람 인생 망칠 일 말라'…운전자, 분노한 이유는
- 손흥민에 도전장…BTS 진, '진라면' 모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