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석 멀티골 가동… 헨트, 벨기에컵 16강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기에 프로축구 KAA 헨트의 홍현석이 멀티골을 터트렸다.
홍현석의 활약을 앞세운 헨트는 벨기에컵 16강에 진출했다.
홍현석은 10일(한국시간) 벨기에 데셀의 아르만트 멜리스 경기장에서 열린 3부 데셀 스포르트와 벨기에컵 32강전에서 2골을 터트렸다.
홍현석은 오스트리아 LASK 린츠에서 활약하다 지난 8월 헨트로 이적,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7골을 유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기에 프로축구 KAA 헨트의 홍현석이 멀티골을 터트렸다. 홍현석의 활약을 앞세운 헨트는 벨기에컵 16강에 진출했다.
홍현석은 10일(한국시간) 벨기에 데셀의 아르만트 멜리스 경기장에서 열린 3부 데셀 스포르트와 벨기에컵 32강전에서 2골을 터트렸다. 디펜딩챔피언 헨트는 몇 수 아래의 데셀 스포르트를 5-0으로 대파하고 16강에 올랐다.
홍현석은 오스트리아 LASK 린츠에서 활약하다 지난 8월 헨트로 이적,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7골을 유지하고 있다. 정규리그에서 4골과 2어시스트,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퍼런스리그에서 1골과 2어시스트, 벨기에컵에서 2골을 남겼다.
홍현석은 전반 1분 선제 결승골을 넣었다. 페널티 지역에서 때린 왼발 슈팅이 골망을 흔들었다. 홍현석은 그리고 2-0이던 전반 20분엔 추가골을 넣으며 데셀 스포르트의 기세를 꺾었다. 확실하게 승기를 잡은 헨트는 후반 들어 홍현석을 교체, 휴식을 부여했다.
허종호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李 ‘대장동’ 대면보고 수차례 받았다”...배임 수사 확대
- 배현진 “文정부, 조선일보 탈북민출신 기자 취재단서 배제...이게 언론통제”
- 서울·과천·분당·수정·하남·광명 뺀 규제지역 모두 해제
- ‘추행하면 1억’ 각서쓰고 3번이나 성폭행하려 한 동창생
- 대통령실 “순방 전용기에 MBC 탑승 불가”…MBC “취재 제약”
- 홍준표 “文, 퇴임후 받는 돈 많은데 고작 개 3마리 키우는 비용 부담되나”
- 文, 풍산개 파양 논란에 “그만들 하라” 입장 밝혀
- 尹 ‘이태원 국정조사’ 요구에 “국민은 수사에 의한 진상규명 바랄 것”
- 러, 헤르손서 철수…드니프로 강 건너편에 방어선 구축 명령
- 이효리-김태호PD 다시 손잡았다...‘캐나다 체크인’ 준비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