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손서아 “움직이는 것보다 머리싸움” 뒤통수 예고(버튼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튼게임'이 한 치의 양보 없는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웨이브 새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 측은 11월 10일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극한 생존 배틀'에 도전하는 출연자 9인의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인터뷰를 공개했다.
돈이 필요하다는 공통의 목적은 같지만 '버튼게임'에 도전한 이유도 가지각색이다.
마지막으로 출연자들은 '버튼게임' 출격 각오와 함께 상금에 대한 강한 욕망도 숨기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버튼게임’이 한 치의 양보 없는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웨이브 새 오리지널 예능 ‘버튼게임’ 측은 11월 10일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극한 생존 배틀’에 도전하는 출연자 9인의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인터뷰를 공개했다.
‘버튼게임’은 절실하게 돈이 필요한 9인의 참가자가 14일간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며, 화합과 배신 속 매일 단 하나의 버튼으로 살아남아야 하는 잔혹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이번 캐릭터 인터뷰에서는 출연자 전원의 이름과 현재 처해진 상황과 함께 ‘버튼게임’에서 사용되는 번호가 공개됐다. 6번 강초롱은 “사기 피해자”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9번 유종완은 화재 피해자이면서 현재 “래퍼,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밝힌다. 3번 김종서는 BJ, 2번 손서아는 전직 아이돌인 대학생으로 소개된다. 뒤이어 8번 김다움은 현대무용 강사, 4번 허유미는 술집 사장이라는 직업이 공개되고, 7번 유경환은 “지금은 광고모델이랑 배우로 활동하고 있긴 한데”라고 무명 배우의 아픔을 토로한다. 1번 이성호는 “고덕에서 숙식하며 막노동을 한다”며 일용직의 설움을 내비친다. 또한 이대 앞에서 라멘집을 하고 있다는 5번 이창재도 자신을 소개하며 자영업자의 안타까운 상황을 설명한다.
돈이 필요하다는 공통의 목적은 같지만 ‘버튼게임’에 도전한 이유도 가지각색이다. 유종완은 “올해 1월 집이 불이 나서 전소가 됐다”고 안타까운 상황을 털어놨고 강초롱은 “빚, 약값, 사기 피해 금액이 좀 많다”고 돈이 필요한 절실한 이유를 밝혔다. 라멘집 사장이라는 이창재는 “뭣도 모르고 가게 확장하다가 매장당 몇천만원씩 적자를 보게 됐다”고 말했다.
유경환 역시 “아버지가 눈이 많이 안 좋으시다”라고 절실함을 드러냈고, 김종서는 “심적으로 안 좋을 때가 두 번 있었는데 나이도 먹고 보니까 좀 사람이 쓰레기가 됐다. 그래서 저를 바꾸고 싶다”고 ‘버튼게임’에 도전장을 내민 진심과 각오를 드러냈다.
출연자들은 성격 공개로 ‘버튼게임’ 속 배틀 향방을 미리 점쳐볼 수도 있었다. 이성호는 강렬한 타투와는 반대로 “귀엽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여리여리한 성격”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허유미는 “저한테 직접적인 피해만 주지 않는다면 많이 티는 안 낸다”고 말했다. 김다움은 “최대한 안 나서려고 하는 성격”이라고 내향적인 성격이라고 했고, 이창재는 “짓밟아주는 것 좋아한다”라고 ‘배틀 맞춤형 성격’임을 알렸다. 강초롱 역시 “남들은 싸웠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싸웠다고 생각하지 않는 마인드라고 해야 하나”라고 강단 있는 성격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출연자들은 ‘버튼게임’ 출격 각오와 함께 상금에 대한 강한 욕망도 숨기지 않았다. 손서아는 “움직이는 것보다는 머리싸움이지 않을까. 묻혀 가면 이길 수 있지 않을까, 마지막에 이렇게!”라며 사랑스러운 미소와는 달리 뒤통수를 치는 듯한 소름 돋는 ‘배신 무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이어 출연자들은 상금 양보 가능성에 다같이 “노!”라고 입을 모았다. 유종완은 상금 양보 가능성에 “그렇게 하기 힘들 것 같다. 지금 상황이 어려운지라”고 했고, 김다움은 “저도 한 사연 하기 때문에 쉽게 양보 안 할 것 같다”고 강조했다. 강초롱 또한 “상금을 받아서 마음에 짐을 좀 덜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11월 11일 첫 공개. (사진=웨이브(Wavve)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술 취해 내게 신발 던진 사람에 항상 명절 인사” 왜?(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10기 정숙, 돈 많은게 죄? “10억 달라고, 안 빌려주면 쌍욕에 계란 투적”
- 이서진, 600억 자산·美 국적설 해명→“나영석에 속아 만취 행패”(유퀴즈)[어제TV]
- 김사랑, 무서울 만큼 안 늙는 근황‥여전한 콜라병 몸매
- “런던에 스타 떴다” 임영웅, 영국 길거리서 포착→남다른 존재감
- 안혜경, 쌍코피 유발하는 언더붑 비키니 몸매…이렇게 과감할 수가
- 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 구찌 후계자, 아내 친구와 불륜 “살인 청부” 최악의 결말(세계 다크투어)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