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겨울 아우터 프로모션 '슈퍼위크, 해피윈터투게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오는 11월 23(수)까지, 다양한 아우터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위크, 해피윈터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폴햄키즈의 겨울 아우터들을 총 망라한 브랜드 최대의 할인행사로 2022 겨울신상 헤비 아우터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오는 11월 23(수)까지, 다양한 아우터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위크, 해피윈터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폴햄키즈의 겨울 아우터들을 총 망라한 브랜드 최대의 할인행사로 2022 겨울신상 헤비 아우터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덤블집업, 경량아우터를 비롯해 플리스 맨투맨, 팬츠 등 다양한 겨울 데일리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먼저 대표적인 겨울 아우터인 구스 롱패딩은 솜털,깃털 80/20으로 조합을 자랑한다. 매 부분에는 폴햄키즈의 시그니처 와펜을 부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리버서블 라인은 일반 패딩과 플러피플리스의 두가지 연출이 가능한 2Way 아우터로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폴햄키즈는 2022년 겨울, 친환경 소재의 아우터들을 대폭 확대 구성했다. 감각적인 컬러 블록의 양면 패딩인 플러피플리스는 리사이클 볼타입의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덤블후디 집업 시리즈는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짧고 긴 기장의 두가지 스타일에 후드형과 일반 하이넥 등 다양하게 출시되어 단일 아이템이나 아우터와의 레이어드로 활용도가 높다. 몽글몽글한 외관에 플리스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털이 묻어나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폴햄키즈의 '슈퍼위크, 해피윈터투게더' 프로모션은 11월 10일부터 오는 11월 23(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폴햄키즈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