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잉글리시에그,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큰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대축제 '에브리데이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부스 방문 고객이 박람회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기본 사은품과 4종 선물 및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큰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대축제 '에브리데이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부스 방문 고객이 박람회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기본 사은품과 4종 선물 및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신청 시 현장에서 대기 없이 바로 부스 입장이 가능하며, 샘표 5종 선물과 함께 잉글리시에그 미니북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16일까지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그동안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전시장, 3년 만에 역성장… 소비 '꽁꽁'
- '아시아 다음세대에 영감을' 에듀테크 아시아 2022 개막
- 불황 속 파운드리, '6개월 先주문' 급감
- 두번째 방한 고든램지 “韓 진출 1년,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 '아마존식 플라이휠'…쿠팡 흑자 원동력
- '환승택배' 브이투브이, 95억 투자 유치
- 광무, 이차전지 소재 사업 본격화
- "움직이는 안전 보호막"…볼보차, 新기술 집약 플래그십 'EX90' 공개
- 3만4천원↓ '대중골프장', 세금감면 외 정책개발도 필요
- [ET테크리더스포럼]이상훈 에너지공단 이사장 “탄소중립 시대, 제로에너지 건축 주목받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