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출연 이유 반 이상은 김래원” 팬심 고백(소방서 옆 경찰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호준이 김래원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김래원은 "대본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매회 새로운 사건을 풀어나간다.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라는 점이 흥미로워서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손호준은 "대본을 재밌게 읽었다. 김래원 선배님이 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은 걸 배울 수 있겠다 생각했다. 내가 김래원 선배님이 하시는 영화나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봐서 반 이상은 김래원 선배님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래원은 "부끄럽다. 미안하다"라고 반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손호준이 김래원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11월 10일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배우들이 출연 이유를 밝혔다.
김래원은 "대본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매회 새로운 사건을 풀어나간다.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라는 점이 흥미로워서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손호준은 "대본을 재밌게 읽었다. 김래원 선배님이 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은 걸 배울 수 있겠다 생각했다. 내가 김래원 선배님이 하시는 영화나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봐서 반 이상은 김래원 선배님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래원은 "부끄럽다. 미안하다"라고 반응했다.
공승연은 "대본을 받고 끝까지 다 읽었다. 그만큼 속도도 있고 탄탄하고 재밌었다. 안 할 이유가 없다 생각했다. 더불어 래원 오빠가 나오니까 너무 영광이고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술 취해 내게 신발 던진 사람에 항상 명절 인사” 왜?(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10기 정숙, 돈 많은게 죄? “10억 달라고, 안 빌려주면 쌍욕에 계란 투적”
- 이서진, 600억 자산·美 국적설 해명→“나영석에 속아 만취 행패”(유퀴즈)[어제TV]
- 김사랑, 무서울 만큼 안 늙는 근황‥여전한 콜라병 몸매
- “런던에 스타 떴다” 임영웅, 영국 길거리서 포착→남다른 존재감
- 안혜경, 쌍코피 유발하는 언더붑 비키니 몸매…이렇게 과감할 수가
- 브라이언 “이민정이 나한테 키스 너무 잘한다고, 지금도 자신 있어”(신랑수업)
- 구찌 후계자, 아내 친구와 불륜 “살인 청부” 최악의 결말(세계 다크투어)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