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크러쉬, 꿀 같은 휴가 중 위기? 턴테이블 조립 난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두 달 만에 찾아온 휴식기를 만끽한다.
그러나 가장 좋아하는 취미인 LP 청취를 위해 구매한 리미트 에디션 턴테이블 조립 중 난항에 빠진 듯 "혈압 오르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그가 꿀맛 휴가를 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크러쉬를 곤란하게 만든 턴테이블 조립의 결과는 오는 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가 두 달 만에 찾아온 휴식기를 만끽한다. 그러나 가장 좋아하는 취미인 LP 청취를 위해 구매한 리미트 에디션 턴테이블 조립 중 난항에 빠진 듯 "혈압 오르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그가 꿀맛 휴가를 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신곡 활동을 끝내고 꿀 휴식을 즐기는 크러쉬의 일상이 공개된다.
크러쉬는 지난달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신곡 'Rush hour' 활동을 앞두고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본업 음악 활동을 열심히 마친 그는 오랜만에 찾아온 '나 혼자만의 시간'을 공개할 예정. 과연 '감성 음원 깡패' 크러쉬는 꿀맛 같은 휴식을 어떻게 보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크러쉬의 꿀 같은 휴식엔 반려견인 두유와 로즈가 함께한다. 두유와 로즈를 쓰다듬으며 나른한 힐링 타임을 즐기는 크러쉬의 모습에서 행복이 느껴져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LP장은 크러쉬의 거실에 온기를 채운다.
크러쉬는 휴식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취미인 LP 청취를 위해 자신을 위한 선물을 했다. 언박싱으로 형체를 드러낸 선물은 바로 크러쉬가 평소 갖고 싶어 하던 브랜드의 리미티드 에디션 턴테이블. 크러쉬는 설레는 마음으로 조립을 시작하지만 설명서를 요리조리 살펴보고 휴대폰 조명을 동원해 부품을 들여다볼수록 깊은 한숨을 내뱉는다.
크러쉬를 곤란하게 만든 턴테이블 조립의 결과는 오는 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강다니엘 실언 논란에 재조명 받는 김종민...PPL 상도의란 이런 것
- 김태호 PD, 이효리와 새 예능 “이번엔 ‘캐나다 체크인’...촬영 완료”
- 카라, 7년 만에 'MAMA' 완전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공식)
- [Y초점] ‘공부에도 때가 있다?’ 요즘 아이돌 수능 안 보는 이유
- '환승연애2' 성해은, 종영 후 첫 근황 공개..."아주 잘 지내고 있다"
- 피자 먹었더니 "어질어질"...기름 떨어져 '이것'으로 구웠다
- 문다혜 '불법 숙박업' 의혹 오피스텔, 경찰 수사 중 또 의문의 방문객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 '경악'… 충격 빠진 업주 "가게 접는다"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코로나19 주춤하자 전염병 사망 원인 1위로 돌아온 '이 질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