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마음의 문 닫은 아이, '우아달' 해법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족들에게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아이가 '우아달'을 찾아온다.
오는 14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에서는 가족들과 단절된 채로 생활하는 한 아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또, 아이는 개수대의 찬물로 얼굴을 박박 닦으며 감정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특히 아이는 아빠와 있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가족들에게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아이가 '우아달'을 찾아온다.
오는 14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에서는 가족들과 단절된 채로 생활하는 한 아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사연의 주인공은 엄마와 아빠, 동생들이 있는 거실을 피해 방에 머물며 밖을 내다보거나 아예 방문을 닫고 어둠 속에서 혼자 시간을 보낸다. 또, 아이는 개수대의 찬물로 얼굴을 박박 닦으며 감정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엄마를 노려보고 "갖고 싶은 거 다 가질 거야!"라며 방바닥을 뒹굴고, 집에서도 밖에서도 화를 삭이지 못하는 모습은 보통의 초등학생에게서 보기 어려운 수준이다. 특히 아이는 아빠와 있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