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12월1일 2023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동래구는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2023학년도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지난해 주요 대학별 입시 결과분석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분석을 통한 주요 대학 정시지원 전략을 주제로, 학산여고 교육연구부장 한정호 교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0일부터 참가자 선착순 사전 신청 받아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 동래구는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2023학년도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지난해 주요 대학별 입시 결과분석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분석을 통한 주요 대학 정시지원 전략을 주제로, 학산여고 교육연구부장 한정호 교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10일부터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입시설명회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청은 오는 12월 수험생들에게 개인별 맞춤형 입시정보 제공을 위해 '2023학년도 정시전략 1대 1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수시로 변화하는 다양한 대입전형에 대비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빠르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진학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인재를 위한 명품 교육도시 동래구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